본문 바로가기

리뷰

[애터미 제품소개]한방샴푸 사용후기(광고X)

애터미 생필품 제품중에 직접 사용해본 제품들로서 개인적인 생각과 사용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애터미 회사 소개]

애터미에는 생필품 제품들뿐만아니라 화장품, 위생용품, 생활용품, 농수산물, 건강식품, 간편식 등의 여러가지 제품들을 판매하는 회사로 알려져있습니다. 제품 구매는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구매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애터미 콜센터번호는 1544-8580이며, 운영시간은 평일09:00~18:00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테이프 크리너 - 제품소개]

제품구성으로는 크리너 본체1개크리너보관함1개 그리고 테이프 리필(12M)3개가 한세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크리너테이프의 규격사이즈는 160mmX12M로 넉넉하게 사용할수 있는 양입니다. 이 제품은 무독성 접착제를 사용하여 만들어서 안전하다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사용 후기]

사용해본 결과 가장 좋은 점은 접착력이 강해서 제거하고 싶은 먼지 등이 매우 깔끔하게 제거가 되며, 핸들이 쇠로 되어있어서 힘을 주어 사용을 해도 핸들링에 안정감이 있어서 사용감이 좋은편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테이프들은 머리카락이 감기어 달라붙었을 경우에 테이프 뜯는 곳을 찾기가 어렵고, 깔끔하게 뜯어내기가 어려웠었는데요.

 

이 제품같은 경우에는 테이프가 끝나는 곳을 주황색 라인의 리드테이프를 넣어서 깔끔하게 떼어낼 수 있는것에 간편함을 느꼈습니다. 사용후에는 케이스에 보관을 하여서 이물질이 달라붙을 걱정을 안해도 되며 케이스로 인해서 세워서도 보관 할 수 있어서 보관에서도 간편함을 느꼈습니다. 

 

단점을 꼽아보자면 가격부분 인데요. 시중판매하는 먼지제거 테이프 제품들보다는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사용해본 결과 강력한 접착력과 사용후에 테이프를 떼어내기가 간편해서 만족 후 재구입한 제품입니다.

 

 

 

[미용 티슈 - 제품 소개]

애터미 미용티슈는 천연펄프100%로 만들었으며 무향과 휴지를 사용할때 가장 중요한 무형광의 제품으로 안내되어있습니다. 티슈의 사이즈는 215mmX215로 2겹으로 되어있습니다. 티슈 한곽안에는 250매가 들어있으며 이 제품의 경우 4개가 한세트고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용 후기]

티슈 사용시에 먼지가 적으며, 100%천연펄프 원단으로 만들어져서 부드러운 사용감이 있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휴지 사용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형광증백제의 유무에서도 무형광으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 또한 시중 판매 제품들과 큰차이가 없어서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한방 헤어 샴푸 - 제품 소개]

애터미의 한방 헤어 샴푸의 미용성분으로는 백지, 구절초, 상백피, 천궁, 국화꽃, 서양측백나무잎, 캐모마일꽃, 한련초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방성분의 효과로는 노폐물등을 제거해주어 두피가 청결해진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백지 추출물은 두피 고민 케어에 도움을 주며 하수오, 백선피, 당약 등의 식물성분으로 머리결을 보호하며 정돈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터미 생모단이 두피를 건강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사용 후기- 용량500ml]

두피와 탈모예방에 신경을 쓰고 관리하는 1인입니다. 예전에는 국내 유명한 한방샴푸를 오랫동안 사용했는데요. 크게 좋은 점을 느끼지는 못했었습니다.

 

몇몇 한방 샴푸들과 비교했을때 개인적인 느낌으로는 한방냄새가 비교 제품들보다 강하지 않아 덜 자극적으로 느껴졌으며 사용감도 깔끔한 편으로 한방샴푸중의 사용감으로는 상위권에있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경우 가격이 비싼편은 아니지만 시중 판매하는 한방샴푸들 보다는 조금 더 나가는 편으로 느껴지므로 용량을 조금더 늘려준다면 소비자입장에서는 완벽한 한방샴푸가 될것같습니다.*

 

2020/03/12 - 세바메드-안티헤어로스샴푸 사용후기(약산성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