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선 눈마사지기 추천]오아 제품 사용후기 협찬X(사용설명서포함)

요즘 현대인들은 컴퓨터와 핸드폰 등의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늘어나면서 주변에 안구건조증을 갖고있는 분들을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눈건강에 대한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저 또한 컴퓨터 사용량이 늘어서 눈의 피로로 인해 안구건조증이 심해지던차에 오아브랜드의 눈편한세상 눈마사지를 알게 되어 구입해게 되었습니다. 우선 이 제품을 구입하게된 가장 큰 이유는 가격면에서 타브랜드보다 저렴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라고해서 아무거나 구매하지 않는 저로써 이 눈마사지기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구매를했습니다.

 

 

 

[제품 구성]

눈편한세상의 구성품으로는 눈마사지기 본품, 5핀 충전케이블, 사용설명로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

눈편한세상은 KC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에는 3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첫번째 힐링모드는 "공기압+온열+음악"으로 눈을 마사지하여 눈의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기본모드입니다. 두번째 공기압모드는 "공기압+음악"으로 온열을 빼고 공기압으로만 마사지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모드입니다. 세번째 온열모드는"온열+음악"으로 눈을 따뜻하게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어 눈을 편하게해줍니다. 오아 눈마사지기 안쪽에는 고급PU소재를 사용하여 제품 사용후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 주면 더욱더 쾌적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 조작법]

눈 마사지기의 우측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안내멘트와 함께 전원이 들어옵니다. 이때에 음악도 함께 나오는데 음악이 없이 제품을 사용하고 싶으신분들은 전원을 켰던 동일한 버튼을 조금 빠른속도로 2번 누르면 음악이 꺼지고 모드만 작동합니다.

 

 

 

전원을 켰을때 처음 나오는 모드는 공기압+오열 모드이며, 다른 모드 사용을 원할 경우 전원버튼을 살짝 한번더 눌러주면 안내멘트와 함께 다음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제품 충전방법]

눈 마사지기의 하단부분을 보면 충전케이블 연결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충전케이블은 5핀 타입이며, 완전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3시간이 소요된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제품 스펙]

눈편한세상의 사이즈는 펼쳤을때에는235x40x115(mm)이며 접었을때에는165x95x120(mm) 입니다. 반으로 접히는 폴딩형 제품으로 휴대하기가 간편할거 같습니다. 또한 이 제품은 1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되어있는 무선형으로 휴대성부분에서는 뛰어날거 같습니다. 무게 또한 288g정도로 간편하게 휴대하여 눈마사지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알맞은 제품같습니다. 

 

 

 

눈마사지기의 사용시간은 1회당 10분씩 사용을 할 수 있는데 완전 충전이 되어있을 경우에는 최대 150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제품 사용설명서]

본품과 함께 구성되어있는 사용설명서 입니다. 사용설명서에는 권장사용환경, 제품정보, 오아주식회사정보, 보관방법과함께 자주묻는 질문사항 Q&A항목들이 적혀있습니다.

 

 

[사용 전 주의사항]

눈마사지기 사용하기전에 렌즈나 장신구를 제거한 후에 사용하며, 안과 질환이 있거나 눈 수술을 하신 분은 반드시 담당 의사와 상의 후 제품을 사용하라고 안내되어있습니다. 이 밖의 주의사항들은 제품 구매시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는 사항을 꼭 참고 하신후에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제품 사용후기] (광고 협찬X)

컴퓨터와 핸드폰으로 늘 업무를 보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전자기기 사용시간이 점점 늘면서 눈의 피로와 안구건조증이 심해지고 있던시기에 오아제품을 알아보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밤에 잠들기 전에 누워서 눈마사지기를 사용하게 되면 일단 하루동안 쌓인 눈의 피로 회복과 안구건조증에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잠들기 전에 핸드폰보다가 잠이드는 습관도 없어져서 더 크게 작용한듯 싶습니다. 

 

처음 공기압모드를 사용했을 때에는 공기압이 매우 약하게 느껴졌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1회사용후 연달아서 2회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2회째에는 눈 주변의 근육이 좀 풀린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공기압의 압력을 1회때보다는 더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눈편한세상의 압력이 생각보다 약한건 사실인거 같습니다. 제품이 눈마사지 제품인만큼 압력을 세게 했을경우에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을 염두해서 압력을 세게 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저 또한 안전한것이 좋기 때문에 이 부분에 크게 불편함을 못 느꼈습니다.

 

눈피로를 풀어주는 가장 큰 포인트는 공기압보다도 온열인것 같습니다. 공기압은 눈주변의 두통이나 통증이 있을때 사용하면 좋은거 같으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온열모드는 없어서는 안되는 포인트 입니다. 오아제품의 경우 온열온도 또한 너무 과하지 않고 편안하게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온도로 온열모드를 하고 누워있을때는 피로가 풀려서 매우 좋은 기분으로 편안하게 잠에 들고 있습니다.

 

공기압모드와 온열모드를 함께 사용할때에는 공기압모드의 압력 소음이 있어서 매우 피곤한 상태가 아닌이상은 마사지기 사용후에 전원을 끄고나서 잠을 자고있습니다. 공기압모드의 소음이 매우 못들어 줄 정도는 아닌데요 그래도 마음 편하게 마사지받으며 잠을 자고 싶은 마음을 방해하는 정도이긴합니다.

 

오아 눈편한세상 제품을 한달 정도 사용한결과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아직까진 잔고장도 없이 매우 잘 사용하고 있으며 만족하고 있습니다. 눈마사지기 제품을 알아보고계신분들에게 이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었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