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전NC백화점 모던하우스-은행동중앙로역점:봄 맞이 인테리어 제품 구입 후기

대전NC백화점내 위치한 모던하우스 중앙로역점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등의 다양한 정보뿐아니라 매장내에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봄 맞이 제품들과 함께 구입한 인테리어 제품 구입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전NC 백화점 - 소개]

이랜드그룹안에 있는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뉴코아 백화점입니다. 대전NC백화점 신주소 대전시 중구 중앙로141이며 전화번호는 042-718-2400입니다. 영업시간월~목=10시30분-21시까지, 주말=10시30분-22시까지라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차시설외부주차장주차타워가 있습니다.

 

 

[대전 모던 하우스 - 은행동 중앙로역점 소개]

트렌디한 감각의 유러피언 라이프 스탈일의 이랜드계열의 상점입니다. 위치대전NC백화점내 6층에 있으며, 전화번호는 042-718-2460으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찾는 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C백화점내의 모던하우스 중앙로역점에서는 봄맞이 용품들을 디스플레이 해놓았는데요. 봄을 느낄 수 있는 화사한 꽃무늬 디자인부터 여러종류의 봄맞이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홈가드닝 소품]

인테리어소품으로 꾸밀수 있는 조화부터 직접 키울 수 있는 생화, 화분 등의 홈가드닝 소품들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조명, 스탠드, 캔들, 디퓨져, DIY등의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시계종류와 액자, 거울, 옷걸이 등 생활에서 필요한 것부터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많이 쓰이고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품도 있으며, 운동 소기구(짐볼,폼롤러 등),마사지기 등이 한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디퓨져와 방향제 제품들은 차량용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의 향을 맡아보며 본인취향에 알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욕실/생활 소품]

유러피언 스타일의 생활용품등의 욕실소품, 청소용품, 휴지통, 분리수거함, 세탁, 건조용품, 생활잡화, 슬리퍼, 양말, 바디, 위생용춤, 욕실 액세서리, 타올, 가운, 욕실화 등의 소품들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욕실에 필요한 변기커버부터 발매트까지 원하는 제품의 종류뿐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쿠션/매트 제품]

쿠션, 쿠션솜, 방석, 방석솜, 키친패브릭, 패브릭소품, 매트, 시즌매트, 러그/카페트 여러종류의 제품들이 있는데요.

 

 

시즌별로 다양한 제품이 세일을 하므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렌디한 제품들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침구 제품]

다양한 디자인의 일반침구, 알러지케어 침구, 충전재, 담요, 블랑켓 제품들이 있습니다.

 

 

[봄맞이 침구 제품 - 구입후기]

구입한 제품명은 플로리 아사워싱 블루 더블 입니다. 차렵이불로 사이즈는 180X220으로 싱글사이즈 침대에 알맞은 제품입니다. 재질의 겉감은 면100%로 사용감이 매우 좋습니다.

 

 

 

흰색 이불이 예쁘긴 하지만, 왠지 흰색 이불은 부담이 오기 마련인데요. 이 제품같은 경우에는 양면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더욱 매력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커튼 제품]

커튼, 속커튼, 인테리어커튼, 롤스크린, 블라인드, 커튼 부자재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 커튼]

작은 창문을 가리는 용도로 사용하는 뿐만아니라 요즘에는 일반 벽면에 부착하여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 커튼입니다.

 

[인테리어 커튼 - 구입후기]

상품명은 '몬스테라 패널 커튼' 입니다. 이 커튼의 사이즈는 90X120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 알맞은 크기 입니다. 100% 면 재질로 제품 퀄리티 또한 뛰어납니다.

 

 

합리적인 가격인 7,900원으로 구입하였는데요. 커튼의 제품별로 가격대가 다르므로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가구 제품]

DIY제품, 침실가구, 거실가구, 주방가구, 서재가구, 학생/아동가구, 싱글가구, 아웃도어가구, 의자 등의 가구 제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접하실 수 있습니다.

 

 

[키즈 제품]

아동식기/주방용품 등이 한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다양한 디자인에 제품들을 고르실 수 있습니다.

 

 

아동 가구/침구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 되어있습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아동문구, 도서, 장난감 등의 제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매장에는 도서제품이 구비되어있진 않았던거 같습니다.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하면 더욱 다양한 제품들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 제품]

앞치마 등의 주방에서 필요한 잡화들이 한자리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프린트가 다양하게 들어가있는 디자인부터 은은하게 디자인되어있는 모던한 제품까지 취향에 알맞게 구입하도록 디스플레이 되어있습니다.

 

 

요즘 트렌드인 미니멀리즘에 알맞는 디자인의 식기류도 있으며,

 

 

화려한 색을 입은 여러종류의 식기류도 있습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이렇게 그때그때 알맞는 시즌별로 내놓는 제품들을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이러한 시즌 제품들을 구경하는 것도 모던하우스를 찾는 이유 중에 하나인듯 합니다.

 

 

모던하우스에서는 다양한 디자인의 식기류, 수저/커트러리, 컵/잔, 보틀, 텀블러, 테이블 소품, 베이킹/커피/티/와인용품, 조리도구, 보관용기 등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놓고 있습니다.

 

 

[생활 가전 제품]

드라이기, 고데기, 청소기, 에어프라이기, 커피포트, 다리미, TV 등의 가전/디지털 제품들이 있으며, 시즌 별로 선풍기, 히터기 등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전NC백화점내에 위치한 모던하우스 중앙로역점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우리 생활에 필요한 제품들을 트렌디한 디자인과 무엇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거 같습니다.

 

요즘같이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많을때에는 집안을 좀더 화사하게 꾸며보는 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