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세바메드-안티헤어로스샴푸 사용후기(약산성화장품)

약산성 추천 화장품 _ 세바메드 제품 사용후기(샴푸,비누,바디로션)

 

이 포스팅은 글쓴이가 직접 돈을주고 구매 후 사용한 후기임을 알려드리며, 독일의 약산성 스킨케어 NO.1브랜드, 세바메드의 약산성 제품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브랜드 소개]

세바메드는 깐깐한 독일사람들이 인정한 독일의 NO.1브랜드로 알려져있습니다. 약산성 화장품을 만드는 브랜드로써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사용을 해도 화장품부작용이 낮다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 제품부터 온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제품을 만들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바메드 - 미니어처 화장품]

구입할때 사은품으로 받은 미니어처 제품들입니다. 바디로션, 크림,샴푸,바디워시 등 6개의 제품인데요, 사진속에는 없지만 미니어처 비누제품도 있습니다. 이런 미니어처 제품들, 특히 미니어처 비누는 여행할때 매우 유용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약산성 클렌징 바]

1952년 피부과 의사인 마우어 박사가 약산성PH5.5비누 개발로 세바메드 브랜드가 시작이 되었다고 합니다. 민감성 피부와 문제성 피부에 사용해도 트러블 부작용이 낮다고 알려져있으며, 클렌징 바의 성분 중에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결 진정과 보습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용후기 - 클렌징 바 비누100g]

세바메드 비누는 약산성으로 순해서 아침세안용으로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사용자의 피부는 민감성 피부가 아니라서 트러블이 없었는지는 모르겠으나 사용 후 피부느낌은 만족합니다. 일반 비누와는 다르게 금방 무르기때문에 비누밑에 스펀지를 놓고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바디로션의 성분에는 캐모마일 꽃의 추출물을 함유되어 있어서 24시간 보습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또한 피부 장벽 보호와 시트릭애씨드라는 성분함유로 각질 완화와 산도조절에 도움을 주어 피부손상 지연 및 예방을 해준다고 합니다.

 

[사용후기 - 세바메드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400ml]

일단 대용량 부분에서 만족을 하고 있으며 빠른 흡수로 끈적임 없이 활동가능 합니다. 여름에 사용하기 더욱 좋은 제품 같으며,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보습유지가 다소 약하다고 느껴질 수 있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세바메드의 제품들은 전체적으로 사용 후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약산성 샴푸 - 안티헤어로스]

세바메드 샴푸의 종류에는 데일리 케어, 비듬 케어, 모근 케어, 손상 케어(샴푸,린스)가 있습니다. 샴푸용량은 200ml / 1000ml 두가지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세바메드샴푸는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순한 약산성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연약한두피, 가늘고 잘 끊어지는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고하는데요, 아미노산 유사 단백질이 모근 및 모근에, 은행잎추출물은 두피건강에 도움을 그리고 멘톨이 상쾌한 쿨링감을 줘서 두피의 열감을 저하 시켜준다고 안내되어 있습니다. 샴푸시 거품을 낸 후 2~3분간 방치 후 헹궈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지성피부 사용후기 - 안티헤어로스 샴푸 추천]

안티헤어로스 샴푸를 약1년 정도 사용해본 결과,  과도한 거품과 향이 나지 않았고 사용후에는 두피에 기름기가 남아있지 않아서 상쾌한 느낌이 듭니다. 한국 유명 브랜드 샴푸들과 또 한방샴푸와 비교해봤을때 기름기 제거에는 가장 탁월하다고 생각하며, 그에 비해 머릿결도 상하지 않고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지성이라서 린스사용시 기름이 쉽게 짐) 어느정도의 머릿결을 유지 할 수 있어서 안티헤어로스 샴푸는 지성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약산성 샴푸입니다.

 

 

[약산성 화장품 추천 브랜드]

 

피부보호를 해주는 약산성 성분으로 인해 순하면서도 갖출건 갖추고 있는 세바메드제품들은 계속해서 꾸준하게 사용할 것 같습니다.

 

특히 안티헤어로스 샴푸 사용에서는 만족함이 크게 차지하고 있으나 제품의 성능 만큼 가격도 있는 편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제품이 무엇인지 잘 알아보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