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전은행동카페)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점 이용방법-텀블러 머그컵 추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점과 스타벅스에서 구입한 텀블러와 머그컵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란?]

 

Starbucks Reserve 매장 또한 일반 스타벅스 매장과 같이 커피와 음료 등의 메뉴를 판매하는데요. 리저브 매장에서는 스페셜티급 고급 원두를 추출하여 판매하는 매장으로 이곳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 커피 브랜드 입니다.

 

(TIP. 리저브 매장 외관에는 리저브 약자이자 표시 마크인 R자가 있으므로 리저브 매장 이용하실때 참고하시면 되세요:)

 

 

[리뉴얼-리저브 은행동 지점]

 

은행동 스타벅스 R. 매장은 2019년 12월에 리뉴얼하여 재오픈한 리저브 지점으로 1층만 운영했던 리뉴얼 전에 보다 매장의 크기가 커져서 이용하기에 더욱 편해졌습니다. 리뉴얼 후에는 2층에 좌석을 배치하여 자리 확보하기에 더욱 편리해졌으며 이전보다 소음도 적어진 것 같습니다.

 

 

 

매장 1층 주문 코너에는 스타벅스만의 음료들과 디저트 등이 진열 되어 있습니다.

 

 

[리저브 스페셜티/고급 원두 추천]

 

리저브점의 장점으로는 음료를 주문할때 직원분께서 카운터 앞에있는 원두 설명서와 함께 고급원두 종류를 설명해주시며 추천해주십니다. 이때에 마음에드는 고급 원두 종류로 선택을 하면 추가 금액이 부과되며 마음에 드는 원두가 없을시에는 프리미엄 원두 교체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리저브 파트 좌석 구비]

 

원두를 업그레이드 했을때에는 리저브 파트 좌석이 따로 마련되어 있으므로 리저브 전용 좌석에서(위 사진속 왼쪽 바 좌석) 커피를 즐기실 수 있으며, 리저브 파트의 전문 바리스타에게 원두의 시향과 커피관련 질문을 하실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다.

 

 

[내부 시설]

 

1층에는 주문파트와 리저브파트 그리고 스타벅스 제품인 머그컵, 텀블러, 커피 등의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내부 좌석으로는 1층에는 창가쪽과 리저브 파트 좌석 뒤편에도 테이블과 의자들이 구비되어 있으며 2층으로 올라가면 더욱 많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머그컵 텀블러 종류]

 

여러 종류의 텀블러와 머그컵, 커피, 티 종류를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시즌별로 제공되고 있는 시즌 아이템 제품들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리저브 텀블러와 제품들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대전 은행동 카페-스타벅스 중앙로 리저브점 정보]

[영업시간]

 

평일 오전7시부터 저녁23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8시부터 저녁23시까지연중무휴 입니다. (영업시간은 변동 될 수 있으므로 중요한 약속일 경우에는 미리 알아보시고 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위치 및 전화번호]

 

주소는 대전 중구 대종로 486(구주소: 대전 중구 은행동 149)이며, 중앙로역 2번출구로 나와서 도보로 50m정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은행동 리저브점 전화번호는 042-226-8735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은행동에 스타벅스 카페는 두군데이며, 그 중 리저브 매장은 이곳만 해당되오니 리저브 매장을 가실 분이라면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은행동에 있는 백화점(NC백화점)과 영화관(메가박스 중앙로점)에서 가장 가까운 스타벅스 카페이기도 합니다.)

 

 

[아이코닉 사이렌 머그컵-추천]

 

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 매장에서 구입한 스타벅스 머그컵입니다. 제품명은 아이코닉 사이렌 머그컵으로 355ml 473ml 두가지 사이즈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355ml 컵의 경우에는 평소 커피와 티를 마시기에 알맞으며 473ml 컵은 여름에 얼음을 넣어서 아이스 티/커피를 마시기 알맞은 사이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머그컵-사용후기]

 

하루 일과 중에 커피가 빠지는 날이 없으므로 거의 매일 이 머그컵에 커피를 타서 마셨습니다. 머그컵 손잡이를 잡았을때 손에 착 감기는 느낌으로 사용감이 좋았으며 스타벅스 머그컵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는 외관상 디자인이 예뻐서이므로 사용할때 마다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머그컵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 없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만, 컵이 흰색이다보니 컵 안쪽에 약간의 착색현상이 발생 되는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JNO 마블 화이트 보온병 - 써모스 텀블러 추천]

 

스타벅스 마블 화이트 텀블러는 써모스코리아 제품으로 실용량 500ml인 제품이며 보온/보냉 효과가 매우 좋은 텀블러 입니다. 이 제품의 보온 효력으로는 68도 이상(6시간) 이며, 보냉효력으로는 10도 이하(6시간)으로 안내되어 있으며, 사용시에도 보냉/보온 효과가 매우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 텀블러는 3만8천원의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텀블러 음료 쿠폰]

 

스타벅스에서는 텀블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음료1잔을 마실 수 있는 음료 쿠폰을 제공하여 텀블러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동서식품 스타벅스 카페라떼 텀블러]

 

동서식품과 스타벅스가 함께 만든 음료를 편의점 등에서 보셨을텐데요. 인터넷에서 이 동서식품 스타벅스 커피 구매시에 텀블러를 함께 제공하고 있는것을 알게되어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텀블러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것과는 다르게 써모스 제품이 아닌 이벤트 형식으로 만들어진 제품 같았습니다. 컵커피의 맛은 시중에 판매되는 맛과 동일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과 머그컵/텀블러 소개를 마치며..]

 

대전 은행동에서 가볼만한 카페를 찾으신다면 "스타벅스 리저브 중앙로점"에 들르셔서 고급원두로 업그레이드된 커피의 맛과 향을 즐겨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