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유세린 추천제품)하이알루론 세럼 아이크림-사용후기 리뷰(저자극 화장품)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피부의 속건조가 심해져서 피부가 땡겨서 평소 즐겨쓰던 유세린 화장품 브랜드의 세럼과 크림을 구매했습니다. 예전부터 원래 사용하던 아이크림 등 제품들과 함께 사용후기 등의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Eucerin-유세린 소개]

브랜드의 시작은 '폴 바이어스도르프'가 만든 독일 함부르크의 약국에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100년이 넘는 역사를 이어오면서 철저한 과학적 기준에 근거하며 제품들을 개발하고 안전성과 제품의 효과를 입증해왔다고 합니다.

 

 

[아쿠아포린 액티브 미스트 스프레이 -제품 소개]

유세린 미스트는 빠른 수분 공급과 특허 받은 보습 성분으로 피부 건조함으로 생기는 속당김을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가 함유되어있어서 24시간 촉촉함이 지속된다고 합니다. 6종 파라벤(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인공향료, 색소, 부탄이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사용 후기]

지성피부면서 속건조가 있는 피부이지만 미스트를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미스트를 분사후 마르면서 피부에 있는 수분까지 마르는 느낌을 받아서 즐겨 사용하지 않던중에 유세린 미스트를 사용해본 결과 수분이 24시간동안 유지 되는것까지는 느끼지 못했지만 충분히 촉촉함을 유지했습니다. 또한 안개 분사력으로 빠른 흡수가 되는거 같아서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유세린 더머토 클린 클래리파잉 토너]

이 제품은 피부PH와 유사한 약산성, 저자극 스킨 토너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저자극 포뮬러입니다. (파라벤 6종 무첨가-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이 제품의 보습 성분으로 글리세린, 히알루론산,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등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 정돈해주는 제품입니다.

 

[약산성 토너-사용 후기-용량200ml] 

이 제품은 약산성 토너로 사용했을때 저자극으로 깔끔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향은 유세린 화장품 제품들에서 나는 특유의 향이 아닌 거의 나지 않으며, 물 토너 정도의 점성을 가진 제품입니다. 세안후에 얼굴에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주는 닦토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며 닦토로만 사용한다면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제품인데요. 닦아내면서도 적당한 보습효과를 주는 제품으로 약산성 토너를 찾으신다면 한번쯤 써보시길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유세린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이 제품은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개선을 해주는 크림으로 흡수력을 한층 높인 크림 제형으로 더 빠르고 깊은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심시티브 성분과  판테놀 및 리코칼콘A가 함유된 포뮬라이며 피부의 고민되는 부위 및 피부 자극 부위에 빠른 개선 효과를 가져다 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의 무첨가 성분으로는 파라벤 7종(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향료, 색소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리페어 크림-사용후기-용량50ml]

이 제품의 경우 1년 전쯤 처음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기초라인을 챙겨서 바르지 않았기 때문에 스킨으로 대충 피부결을 정돈후 로션의 순서를 넘기고 바로 리페어 크림을 사용했었는데요. 보습효과가 좋은 편이라서 피부 당김도 거의 없으며 제품을 사용하는 펌핑부분도 매회 펌핑하는 것이 아닌 한번 누르고 있으면 제품이 나오는 형태로 사용도 간편해서 처음 사용 했을때 매우 만족했던 제품입니다. 사용했을때 사용감이 매우 좋아서 얼마전에 다시 재구매를 했습니다. 제품의 사용감은 여전히 높은 보습력으로 만족하는 편인데요. 제품의 펌핑부분에 불량으로 사용하는데 힘이드는 크림 제품입니다.

 

[용기 불량-크림/세럼]

리페어 크림 제품의 경우에 펌핑부분이 불량이라서 사용하려고 누르면 제품이 나오다가 바람이 중간 중간 바람이 섞여서 나와서 제품이 사용하기 힘든 정도로 매우 적게 나오면서 끊기고 있습니다. 펌핑 부분이 불량인거 같은데요. 교환하기 번거로워서 그냥 사용중입니다.(펌핑 탈착 불가 제품) 뒤에서 설명드릴 유세린 더모퓨리파이어 수퍼 세럼 제품에서도 이와 같은 펌핑 불량으로 세럼 제품은 펌핑 부분이 완전히 불량이라서 제품이 나오지 않습니다. 다행히 위 펌핑 부분이 열리는 제품이라서 공병에 덜어서 사용 중입니다. 유세림 제품 성분에는 만족을 하고 있으나 제품의 용기에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것 같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몇천원 짜리의 로드샵 제품에서도 볼 수 없었던 제품의 펌핑 불량으로 리페어 크림의 경우는 재구입에 고민이 되는 제품입니다.

 

 

[유세린 더모퓨리파이어 수퍼 세럼]

이 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를 위한 안티 블레미쉬 세럼으로 반복되는 피부 고민을 진정시켜 가꾸어 주는 세럼입니다. 지성 피부들의 고민인 과잉 피지를 조절하고 촉촉하게 수분을 공급해서 수분 부족형 지성 피부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성분으로 자연 유래 보습인자인 락틱산이 함유되어 저자극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며 파라벤 7종(메칠파라벤, 에칠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색소 무첨가한 제품입니다. 저자극과 약산성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하며 논코메도제닉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세럼이며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 테스트 결과 4주후 피부 고민이 감소 되었다고 유세린 공식 안내한 제품입니다.

 

[수분 부족형 지성 세럼-사용후기-용량30ml]

장점) 이 제품은 수분 부족형 지성이신 분들에게는 매우 좋은 세럼 제품 같습니다. 일단 사용했을때 빠른 흡수력과 높은 보습력으로 매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발림 성이 좋아서 바르고 나면 부드러워서 각질이 정돈 되는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단점) 가격대에 비해서 제품 용량이 매우 적은 편이라서 아침, 저녁 사용했을때 제품의 용량이 한번에 훅훅 줄고 있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통을 아침, 저녁 사용 할 경우에 1달 정도 사용할 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으며 또한 제품 용기의 펌핑 불량 제품이 걸릴 수 있습니다.  

 

결론) 용량에 비해 높은 가격대와 용기 불량 제품이 걸리긴 했지만, 사용감에서 피부 속까지 채워주는 제품으로 매우 만족하며 재구매 의사가 있는 추천 세럼 입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세럼]

이 제품은 피부속 히알루론산과 유사한 쫀쫀한 제리 제형으로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서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세럼입니다. 피부의 겉과 속을고분자+저분자인 2중 히알루론산 함유로 2중 수분 채움 효과를 주며 피부 틈 사이사이 밀착감 있는 흡수력으로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의 무첨가 성분으로는 파라벤 7종(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페녹시에탄올, 색소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저자극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제품이며 논코메도제닉으로 모공을 막지 않는 저자극 화장품 입니다.

 

[히알루론산 젤리 세럼-사용후기-용량30ml]

이 세럼의 이름과 같이 젤리 같은 형태로 우리가 흔히 콧물 세럼이라고 하는 제형 보다 조금 더 쫀쫀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의 향은 처음 발랐을때 약간 알코올 향같은 냄새가 풍기는데 향은 바로 날라가서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이 적은 제품입니다. 스킨을 사용 하지 않아도 부스터 세럼만 사용하고 크림으로 마무리 했는데도 피부결과 보습에 효과가 좋은 제품입니다.

 

[더모퓨리파이어 수퍼 세럼 vs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비교]

두 세럼의 제품을 비교했을때, 일단 외관의 용기부터 다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퍼 세럼 제품 보다 하이알루론 모이스쳐 부스터 세럼 제품의 디자인이 조금 더 신경쓴 것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제품의 가격대 또한 약 2만원 정도 차이가 나기때문에 외관 디자인 부터 차이를 둔 것 같습니다.

 

내용물의 경우에는 더모퓨리파이어 제품의 경우 조금더 부드럽고 산뜻한 발림성을 보인다면, 모이스처 부스터 세럼의 경우에는 더 쫀쫀하게 채워주는 느낌을 받습니다. 두 제품다 빠른 흡수력으로 끈적임이 적은 제품입니다. 두 제품다 만족하며 속건조로 고생하는 지성 피부에게 매우 좋은 제품인것 같으므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5% 우레아 리페어 크림-리치]

이 제품은 피부 보습의 '골드스탠다드'라 불리는 우레아 함유 포뮬러로 극건조로 흐트러진 피부 결을 개선해주는 제품으로 영양 가든 고보습 크림입니다. 이 제품의 무첨가 성분으로는 파라벤 7종(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색소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보습 크림-사용후기-용량50ml]

이 제품의 경우 환절기로 피부 속당김이 더욱 심해져서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입니다. 우레아 리페어 크림에는 민감 건성 피부용와 극건성 피부용 두가지 타입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요즘 속당김이 심해진터라 극건성 피부용인 리치 크림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의 사용감은 매우 쫀쫀하며 겉에는 유분기가 남아서 피부에 광이나는듯 보입니다. 팔자 주름 쪽에 당김이 심해져서 더욱 신경 쓰고 있는데요. 이 크림을 바르고 조금뒤에는 촉촉함이 사라지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제품의 만족도는 높은 편은 아닌데요. 팔자 주름 부분 외에는 다른 부위에 불편함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 것 같으며 리페어 크림 리치 제품을 사용하면서 피부 트러블 등은 없었습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이 제품은 피부의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완화 시켜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저자극 아이크림입니다. 아이크림의 성분으로는 유세린만의 특허인 히알루론산과 콩배아 추출물 복합 포뮬레이션 함유로 아침,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하루 종일 눈가의 피부를 케어해주며, SPF15,PA++로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이 제품의 무첨가 성분으로는 파라벤 6종(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부틸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P-하이드록시벤조익애씨드), 색소, 향료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크림-사용후기-용량15ml]

유세린 아이크림 제품의 경우 매우 유명한 제품으로 유세린을 한국에서 알린 제품으로도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몇년전 부터 이 제품을 사용하고 있으며 특별히 큰 효과를 보았다기 보다는 꾸준히 관리하며 큰주름을 막고 있습니다. 딱히 눈가에 큰 주름이 없으므로 유세린 아이크림을 바르며 관리한 덕분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 결과 이제품에 만족하며 주변 사람에게도 추천하는 아이크림 제품입니다.

 

 

[볼륨 리프팅 데이 크림 포 노멀 투 컴비네이션 스킨-데이 크림]

이 제품은 3중 리프팅 탄력 케어 크림으로 볼륨 리프팅의 3가지 성분이 흡수 되어 낮시간 동안 생기 넘치는 탄력감을 주어 피부 각 층마다 효과적으로 작용합니다. 주요 성분으로는 히알루로산(깊은 보습), 올리고 펩타이드(피부 처짐 개선), 매그놀룰(피부 탄력 유지) 등이 있습니다.

 

[유세린 탄력 개선 데이 크림-사용후기-용량50ml]

이 크림은 아침에 바르려고 구입했는데요. 요즘 속건조가 심해진 상태이므로 보습 효과를 보지 못한 제품입니다. 환절기철이나 속건조가 심한 상태에서는 추천하지 않는 제품이며 가볍게 바르기 좋은 크림 제품입니다.

 

 

[유세린 하이알루론 데이 크림-드라이 스킨]

이 제품은 잔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완화 시켜 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크림으로 건성용으로 나온 제품이며 보습 데이 크림 입니다. (SPF15,PA++)

 

[사용 후기]

이 제품의 경우 개인적으로 건성용 제품이지만 데이크림으로 나와서 그런지 나이트 크림 제품들 보다는 보습력이 조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앞서 소개해드린 볼륨 리프팅 데이크림 보다는 보습력이 더 좋은 제품인것 같습니다.

 

 

[유세린 볼륨 리프팅 나이트 크림]

이 제품은 3중 리프팅 탄력 케어 제품으로 3가지 유효 성분으로 피부 속까지 탄탄하게 채워주는 탄력 크림입니다. 나이트 집중 케어 크림으로 판테놀 성분이 밤 사이 효과적으로 영양을 충전해 주며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폼뮬러이며 파라벤, 색소가 무첨가된 나이트 크림입니다.

 

[사용 후기]

 

요 근래에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한 크림으로 속건조에 촉촉함으로 채워주는 제품입니다. 유세린 제품중에 사용해본 크림들 중 가장 피부 속당김을 잡아주는 제품으로 밤시간 뿐만 아니라 아침에도 사용한 제품입니다. 아침에 사용후 화장을 할 경우 약간의 밀림 현상이 있을 수 도 있으니 주의해서 화장을 해야합니다. 유세린 크림 제품 중에서 가장 만족한 제품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유세린 저자극 화장품-리뷰 후기]

개인적인 의견으로 유세린 제품들을 사용했을 경우에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답게 트러블 증상은 없었습니다. (개인차 있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기초라인을 챙겨 바르지 않아도 피부 당김이라던지 피부 트러블이 없었기 때문에 화장품에 대해서 특별히 관심이 없었는데요. 요즘에 피부 속당김과 피부 트러블로 인해서 나에게 알맞는 저자극 화장품을 찾아가는 중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유세린 기초 라인에는 만족을 하고 있으며 꾸준히 사용해서 좀더 나은 피부로 개선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