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종아리 팔뚝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 추천 제품)메디네스 슬림엣지미 사용후기(내돈내산)

자기전에 누워서 하기 좋은 팔뚝, 종아리 마사지기를 찾아보던 중에 알게된 메디네스의 슬림엣지 제품을 알게 되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메디네스의 어깨 마사지기를 잘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구매해보게 되었습니다.

 

 

 

 

 

[제품 정보-MD-8800]

'슬림엣지 미' 제품은 메디니스의 26년 노하우로 연구 개발한 제품 입니다. 발목펌프운동 대신에 발목부위에 마사지기를 사용했을 경우 혈액순환을 도와주는 제품으로 발목펌프운동 뿐만아니라 공기압 마사지 기능으로 종아리팔뚝에도 효과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

 

슬림엣지미의 구성으로는 마사지기 본체, 충전기, 사용설명서로 되어있습니다.

 

 

 

[주의사항]

마사지기의 사용전에 주의사항으로는 첫째, 본 기기를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둘째, 마사지기용이 아닌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셋째, 팔/다리 외에 다른 부위에 되도록 사용하지 마십시오. 넷째, 제품을 같은 위치에서 연속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등의 안내문이 적혀있습니다.

 

[사용설명서]

 

제품의 사용 방법 및 순서로는 첫째, 팔이나 다리에 링 마사지기를 끼워줍니다. 둘째, 전원[POWER]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작동시킵니다. 셋째, 사용자 본인에게 맞는 남/여 버튼중에 선택을 합니다. (이때 남/여 버튼중에 선택하지 않을시에는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므로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넷째, 모드(MODE)버튼을 눌러 지압강도(1.약/2.중/3.강)를 조절합니다. 다섯째, 여성 모드 1부터 남성 모드3까지 약에서 강으로 진행 됩니다. 여섯째, LCD화면의 아이콘에 나타나는 표시등으로 진행되고 있는 에어백의 공기압력의 주입여부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작동시간은 15분으로 자동설정이 되어 있으며, 시간표시등으로 현재 남은시간을 알려줍니다.

 

[제품 정보 안내]

 

메디네스 링 마사지기의 전원(POWER)버튼을 누르면 위에 사진과 같이 빨간불이 들어오며 전원 켜짐을 알려줍니다. 이때 전원버튼 양 옆에 있는 WOMAN/MAN 버튼중에 사용자의 성별을 구분해서 눌러줍니다. 남/여 버튼을 누르지 않을 시에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므로 반드시 눌러야지 마사지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충전 중에도 마사지기 제품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품을 충전기에 연결하면 충전 진행 표시(깜박임)가 나타나며 완충시에는 깜박임 표시가 없습니다. 배터리 완충시 걸리는 시간은 3시간미여, 배터리 완충 후 마사지기 사용 가능 시간은 3시간 입니다. (충전 케이블은 C타입 입니다.) 제품의 무게는 400g으로 가벼울 뿐만 아니라 무선 마사지기로 제품 이동이 간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링 마사지기 사용 TIP]

 

마사지기의 강도는 WOMAN보다 MAN을 선택했을 경우 더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WOMAN으로 선택하였을때 더욱 쎈 강도로 마사지를 받고 싶은 분들은 MAN을 선택하셔도 괜찮으실거 같습니다. 하지만 너무 쎄게 마사지기를 사용할경우에는 종아리 부분에 피가 안통하는 느낌을 받으며 불편함을 느낄수 있으므로 너무 쎄지 않게 본인에게 알맞는 강도로 사용했을때 가장 좋은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 후기]

 

평소 마사지 제품들을 좋아하여 이용이 간편한 마사지기들을 구입하여 사용하는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걷거나 피곤한 날에는 종아리 당김과 다리가 불편하여 자기전에 다리를 주물러야지만 잠에 들었습니다. 집에 코지마 발마사지기도 있어서 애용하는 편인데요. 그것마져도 사용하기 귀찮고 힘이 든날이 있습니다. 그럴때 메디네스 슬림엣지미 마사지기는 누워서 간편하게 하기 좋은 제품인것 같아서 보자마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수년 전에 메디네스 어깨 마사지 안마기를 구입했었는데요. 아직까지도 잔고장 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발목 부분부터 종아리가 불편하여 발목부분에 마사지기를 사용해봤습니다. 링 마사지기에 공기압이 차오르며 마사지하는 방식으로 발목이 얇은 여자 분들은 발목부분에는 크게 효과를 보지는 못할거 같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발목 바로 위쪽 부분부터는 효과가 바로 와서 1회만 사용해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공기압으로 다리를 조여주는 방식 뿐만아니라 돌기가 나와있어서 다리를 꾹 눌러주어 쎄게 했을때에는 통증과 피가 잘 안통하는 느낌이 있으므로 본인에게 알맞는 단계로 진행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벼운 무게와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 제품으로 여행가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거 같습니다. 무선 공기압 종아리 마사지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는 제품입니다.*

 

<1.코지마-발마사지기 후기>

2020/09/06 - 발마사지기 추천제품)코지마 종아리 마사지기 피치 사용후기(CMF-650)


<2.저주파-마사지기 후기>

2020/04/20 - 고려생활건강 EMS저주파 마사지기 추천/사용후기(홈트 소기구 추천)